본문 바로가기
세상

내가 좋아하는 3가지를 꼽자면?

by 쏘냐주인 2020. 4. 13.

 안녕하십니까. 쏘냐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나의 장단점 3가지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았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내가 좋아하는 3가지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이 내용도 어떻게 보면 학교에서 과제를 내줘서 준비를 하게 됬는데요. 생각해보니 예전에 어렸을 때에도 선생님께서 내가 좋아하는 3가지, 잘하는 3가지 등등을 알아오라는 과제를 많이 내주셨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블로그에 정리를 해서 적어 놓으면 다음에는 좀 더 수월하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블로그에 저장하려고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하는 것

 첫 번째로 새로운 것을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 제가 모르는 새로운 것들을 배우는 좋아합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나갈수 있어서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새로운 시도도 해보고 실패도 해보고 하지만 다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IT 및 전자기기들을 좋아합니다. 

 - IT 기기 및 전자기기들 특히 새로운 물건들이 나오면 참지 못하고 신기술을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건 정말 참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남들이 필요 없어 보이는 물건도 신기하면 구매를 하고 싶고 크게 바뀌지 않은 신형 제품들도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항상 돈이 부족하기 때문에 구매하지 못하는 것들은 열심히 유튜브 등을 보면서 사고 싶다는 생각을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신제품은 공부도 합니다. 어쩔 때는 판매 직원보다 제품을 더 잘 알 때도 많답니다. 

 세 번째 사람들과 같이 모여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한다. 

 -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 하면서 상대방의 경험을 공유하고 지식들을 배우며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을 남들과 공유하고 또는 제가 모르는 지식을 배우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모르는 정보를 알게 되었을 때는 제가 모르는 세상을 알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모르는 정보를 가르쳐줘서 상대방도 이런 느낌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같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내가 좋아하는 3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혹시나 저의 장단점 3가지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제 다른 글들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다음번에도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