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 만드는 방법?

by 쏘냐주인 2020. 4. 13.

 안녕하십니까. 쏘냐입니다. 오늘은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 만드는 방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학교에서 퍼스널 브랜드에 대해서 배우고 교수님께서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으라는 주제를 가지고 과제를 내주셔서 이 자료를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퍼스널 브랜드에 대해서 공부를 하다 보니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자 그러면 시작해볼까요?

 퍼스널 브랜드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전문적인 능력, 이미지의 총체로 남과 나를 구별시켜 주는 핵심 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신 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만드려면 먼저 자기 자신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저의 블로그 글을 보시면 나의 장점, 단점, 좋아하는 일, 잘하는 일을 찾아서 정리해놓은 글들이 있습니다. 안 읽어보셨으면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것도 학교 과제였는데요. 나의 장단점과 좋아하는 것들을 알아보았었습니다. 그때는 이걸 왜 하지?...라는 생각도 있었는데요. 지나고 보니 하나의 추억으로 남게 되네요.

 

 

 그럼 저를 예를 들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는 새로운 물건들을 배우고 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IT 및 전자기기들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고 잘합니다. 그리고 여러 시선에서 물건과 사람들을 보기 때문에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먼저 생각하는 편이며 칭찬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하나의 일에 빠지면 정말 깊게 집중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그 물건에 대해서 질려하는 것도 많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IT 및 전자기기 리뷰 하는 일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기기는 여러 가지 다양한 분야 및 신기한 물건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새로운 물건들을 접하며 리뷰도 하고 사용하면서도 한 물건에 질리기도 빠르기 때문에 여러 많은 물건들을 접할 일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이렇게 블로그를 쓰게 될 것이라고 생각지도 못했었는데요. IT와 전자기기를 좋아하다 보니 이 블로그를 쓰는 게 재밌어서 계속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고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쏘냐였습니다. 그러면 다음 시간에 또 뵙기로 하겠습니다. 안녕~~

 

300x250

댓글